개그맨 최변서 나이는 62살로 1958년 1월 18일 대전광역시 중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최병서는 부인과 슬하 1남 1녀 가 있고, 데뷔는 1981년 M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최병서는 1980년대가 가장 인기를 끌던 시절이고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시절입니다.
최병서는 1980년대 성대모사로 큰 주목을 받았고, 문재인 대통령을 제외한 모든 대통령의 성대모사를 하고, 최병서는 성대모사 개인기의 조상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최병서의 MBC 1기 공채 개그맨 출신 동기로는 최양락, 이경규, 배영만, 김성은 등이 있습니다.
최병서는 이주일, 이덕화, 조용필 등과 나이를 초월한 절친이었다고 알려져있고, 이덕화랑은 조카사위 뻘이 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실제로 라디오스타 촬영중에 중간에 이덕화 관련 얘기가 나왔는데 최병서가 고백하기전까지 이덕화가 방송에서 말한것을 최병서가 더빙한것이라고 몰랐었습니다.
최병서는 원로 개그맨들과도 친분이 있었고, 그 친분으로 당시 대통령들과도 친분이 생겼었고, 그 친분으로 높으신분들과 술도 한잔 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도 했었습니다.
특히 최병서는 현대그룹의 명예회장 정주영 회장이 생전에 최병서에게 후한 용돈을 주었다고 알려져있고, 전 대통령들과도 술을 마신 일도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최병서 나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